회사소개

  • 개요
  • 신한생명소식
  • 일반현황
    • 미션/비전
    • 신한 Way
    • 연혁
  • CEO
    • CEO
  • 윤리경영
    • 윤리강령
    • 임직원행동기준
    • 설계사행동기준
    • 협력회사행동규범
    • 신문고제도
  • 친환경경영
  • 홍보관
    • 광고자료
    • 브랜드
    • 보험설계사명함가이드
  • 채용
    • 채용안내
    • 인재상
    • 인재육성체계
    • 인사제도
    • 복리후생
    • 임직원채용공고
  • 채용
    • SOHO사업자안내
    • SOHO지점안내
  • 명예의전당
  • Tops Club
바로가기 배너모임(자세한내용은 하단링크 참조) 거래서비스 FAQ 고객의소리 지점안내
드림콜센터(보험/대출/퇴직연금 관련 문의) 1588-5580. 문의시간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드림콜센터 ARS안내

home 회사소개 홍보관 광고자료

광고자료

신한생명 홍보 자료입니다.
stop버튼 play버튼 volum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 편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 편]신규 브랜드 및 캐릭터를 소재로 하여 고객의 살맛나는 인생을 위해 신한생명이 함께 한다는 컨셉입니다.
[comment]
아빠 신바람, 엄마 한아름,
할아버지 통쾌한, 할머니 유쾌한,
아들 신나라, 딸 신난다.

이 모두를 한마디로 줄이면

살맛난다
살맛나는 인생 신한생명
신한생명 My Kids 편
[My Kids 편]전세계의 어린이들을 따뜻하게 지켜주기 위해 신한생명이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입니다.
이번 신규광고는 새로운 형태의 사회후원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금융, 따뜻한 보험]을 실천하는 신한생명의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해외 아동들 중에서 나와 가장 닮은 아이를 찾아서 후원할 수 있는 [신한 My Kids 어플리케이션]이 핵심으로서, 단순히 재미중심의 닮은 꼴을 찾아 즐기는 형태가 아니라 지구촌 다른 곳에 나와 닮은 아이가 있다는 사실을 통해 더 자연스럽고 진정성 있게 후원에 참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하는 것이 광고 컨셉입니다.

[comment]
누가봐도 내 아이니까
따뜻하게 지켜주고 싶어서

지금 신한생명 마이키즈 어플로
당신의 붕어빵 아이를 후원해 주세요

언제나 따뜻하게 지켜줄께

Big For Your Life 신한생명
신한생명FC 편
[따뜻한 보험_FC편] ‘따뜻한 보험’을 모토로 고객들과 가장 접점에 있는 신한생명의 FC를 소재로 하여 1년 365일 고객을 생각하는 사람, 고객이 다쳤을때 누구보다 바삐 뛰는 사람 등 고객들을 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혁신하는 신한생명만의 따뜻한 보험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이번광고를 통해 FC들에게는 더 큰 자부심을 부여하고 고객들에게는 다른 보험사가 할 수 없는 신한생명 FC만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comment]
이 사람은 누구일까요?
1년 365일 나를 생각하는 사람
내가 다쳤을 때 누구보다 바삐 뛰어다닌 사람
내가 직장잃고 막막했을때도 믿고 기다려준 사람
병원비 걱정하는 사람들을 못 지나치는 사람
이 사람은 신한생명 FC입니다.
보험으로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겠습니다.
Big For Your Life 신한생명
신한생명 어린이보험 편
[따뜻한 보험_어린이보험편]은 누가보아도 똑같이 닮은 ‘아버지와 아들’, ‘딸과 엄마’등을 모델로 하여 붕어빵같이 닮은 내 아이의 소중함과 태아부터 평생토록 지켜주고 싶다는 부모의 마음을 신한생명만의 따뜻함으로 표현하고 있다. 신한생명은 이번 광고를 통해 어린이보험 1등회사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어린이보험에 대한 필요성을 지속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comment]
누가봐도 내 아이니까 평생 지켜주고 싶어서
태아부터 평생 지켜주는 신한아이사랑보험
평생 따뜻하게 지켜줄께
Big For Your Life 신한생명
(무)신한BigLife종신보험 - 송승환 편
2011년 신한생명이 새롭게 출시한 '(무)신한BigLife종신보험'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보험을 가입할 때 고민하는 고객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파격적인 연금혜택을 더한 새로운 종신보험의 특징과 함께 대표슬로건 "Big for Your Life'를 통해 '고객의 가치를 더 크게' 생각하는 고객중심의 기업이미지를 함께 표현하고 있다.
이와 함께 '그래서~그래서~그래서'라는 반복적인 카피로 광고의 재미를 더하고 보험을 가입하고자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그래서' 신한생명이 새로운 보험을 선보였다는 의미를 전달하고 있다.

[comment]
종신보험? 나없으면 무슨소용. 그래서!
연금보험? 나없으면 가족들은. 그래서!
종신보험들까 연금보험들까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그래서
신한생명이 시작합니다.
종신보험하나로 연금혜택까지 더한
신한 BigLife종신보험
당신을 위한 큰 생각
Big For Your Life 신한생명
보험보다 큰 보험 - 천정명 편
창립 20주년을 맞아, 건실하고 알차게 성장해 온 신한생명이 생보업계 뉴리더로 도약하기 위하여 '보험보다 큰 보험' 캠페인을 전개한다.
남자와 여자가 바라는 '세상에 없던 이상형'을 소재로, 보험에 신한금융네트워크가 더해지면 세상에 없던 새로운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내용으로 타사와 차별화된 강점을 재미있게 표현하였다.
광고 모델로는 뉴리더로 도약하는 신한생명의 이미지에 맞게 최근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차세대 유망주, 천정명과 이민정을 기용하였다.

[comment]
천정명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에
헤라클레스의 힘
제갈공명의 지혜를 더하면
세상에 없던 이상형
보험에 신한네트워크의 힘을 더하면
세상에 없던 보험
보험보다 큰 보험
신한생명
보험보다 큰 보험 - 이민정 편
창립 20주년을 맞아, 건실하고 알차게 성장해 온 신한생명이 생보업계 뉴리더로 도약하기 위하여 '보험보다 큰 보험' 캠페인을 전개한다.
남자와 여자가 바라는 '세상에 없던 이상형'을 소재로, 보험에 신한금융네트워크가 더해지면 세상에 없던 새로운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내용으로 타사와 차별화된 강점을 재미있게 표현하였다.
광고 모델로는 뉴리더로 도약하는 신한생명의 이미지에 맞게 최근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차세대 유망주, 천정명과 이민정을 기용하였다.

[comment]
이민정의 미모에
마론인형의 S라인
춘향이의 지조를 더하면
세상에 없던 이상형
보험에 신한네트워크의 힘을 더하면
세상에 없던 보험
보험보다 큰 보험
신한생명
Welcome HappyLife 편
신한생명 보장설계 프로그램 'Welcome HappyLife'를 통해 평생 안심할 수 있는 내일을 약속받고, 더 행복한 오늘을 누려간다는 스토리.

[comment]
엄마 한곡추실까요? 응~ 아이의 내일도 남편의 오늘도 평생 행복하게 지켜주고 싶다. 우리가족 해피라이프는 신한생명과 함께 반갑다 해피라이프 신한생명 보장설계를 만나세요 우리가족의 행복을 하나로 Welcome HappyLife 신한생명
은퇴설계 - 까페 편
"은퇴설계 캠페인 홍보를 위해 제작된 이번 CF는 'Welcome Tomorrow'라는 은퇴설계 대표 슬로건을 앞세워 '나의 내일은 내가 만든다.'라는 컨셉을 표현하고 있다.
젊은 세대층을 대상으로 은퇴설계는 미리 준비할수록 유리하다는 사실을 알리고자 '오늘부터 준비하는 내일'이란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신한생명과 함께하면 '은퇴도 새로운 시작'임을 전달하고 있다.

[comment]
성우)메뉴 하나에도 생각이 많으시군요. 꼼꼼한 손민아씨 은퇴에 대해서는 생각해보셨나요?
손민아)은퇴? 벌써했죠. 미리미리 준비해야하잖아요.
저는 신한생명으로 시작했어요. 금융하면 신한이잖아요.
성우)당신의 내일이 달라집니다.
신한생명 은퇴설계 Welcome Tomorrow
손민아)신한생명을 만나세요, 은퇴는 새로운 시작입니다.
Welcome Tomorrow 신한생명
은퇴설계 - 여행 편
은퇴설계 캠페인 홍보를 위해 제작된 이번 CF는 'Welcome Tomorrow'라는 은퇴설계 대표 슬로건을 앞세워 '나의 내일은 내가 만든다.'라는 컨셉을 표현하고 있다.
젊은 세대층을 대상으로 은퇴설계는 미리 준비할수록 유리하다는 사실을 알리고자 '오늘부터 준비하는 내일'이란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신한생명과 함께하면 '은퇴도 새로운 시작'임을 전달하고 있다.

[comment]
잘나가던 아나운서 그만뒀다
여행작가로 변신했다
은퇴다
아니다 시작이다
나의 내일은 내가 만든다
내일을 위한 선택 신한생명
당신의 내일이 달라집니다.
신한생명 은퇴설계 Welcome Tomorrow
손민아)신한생명을 만나세요, 은퇴는 새로운 시작입니다.
Welcome Tomorrow 신한생명
행복 금융시스템 편
신한생명의 대표 상품인 어린이보험, 종신보험, 연금보험을 '행복금융시스템'으로 소개하였으며, 엄마로서 평생 지켜준다는 말, 아내로서 영원히 사랑한다는 말, 오래오래 멋지게 늙겠다는 말을 네 글자로 '신한생명'으로 표현.
고객들에게 신한생명의 행복금융시스템을 누릴 것을 권유하며, 신한금융그룹과 연계하여 '보험=금융, 보험=신한'이란 이미지 전달로 '보험브랜드, 신한생명'이라는 내용을 전달하고 있다.

[comment]
김미화) 엄마로서 평생 지켜준다는 말
아내로서 영원히 사랑한다는 말
오래오래 멋지게 늙겠다는 말
네글자로 신한생명이죠
보험도 금융이니까
보험도 신한이니까
성우)누리세요 신한생명 행복금융 시스템
김미화)나의보험브랜드는 신한생명입니다.
좋은 보험을 찾아서 편
고객의 꿈과 행복의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신한생명의 기업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행복금융시스템'을 구축하고, 최근 라디오 시사프로그램 진행자로 높은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개그우먼 김미화 씨의 제안으로 좋은 보험을 고르기 위해 복잡하고 어려운 선택 기준을 고려하기보다 '신한생명' 보험브랜드를 선택하면 좋은 보험을 선택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comment]
보험이란게 금융이거든요
네트워크는 잘 갖춰져 있는지 전문가들은 얼마나 되는지 고객에 대한 서비스며..
김미화)아!네. 네글자로 말하면 신한생명이라는 얘기죠?
보험도 금융이니까
보험도 신한이니까
성우)누리세요 신한생명 행복금융 시스템
김미화)나의보험브랜드는 신한생명입니다.
Together, Happy Life - 행복한 전화 편
신한금융그룹 편입을 맞아 종합금융그룹사 위상에 맞는 회사이미지 강화와 대표브랜드 '해피라이프' 홍보를 위하여 제작되었다.
금융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금융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신한생명과 거래할수록 고객의 '행복 스케일'도 커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Together, Happy Life'를 광고슬로건으로 사용하였으며, '행복한 만남'과 '행복한 전화' 두 편을 연이어 광고함으로써 광고 인지도를 높였다.

[comment]
신한생명이면 우리가족 걱정없겠네요
신한생명 네트워크로 행복의 스케일이 커집니다.
이것이 신한생명 효과
Together, Happy Life 신한생명
Together, Happy Life - 행복한 만남 편
신한금융그룹 편입을 맞아 종합금융그룹사 위상에 맞는 회사이미지 강화와 대표브랜드 '해피라이프' 홍보를 위하여 제작되었다.
금융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금융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신한생명과 거래할수록 고객의 '행복 스케일'도 커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Together, Happy Life'를 광고슬로건으로 사용하였으며, '행복한 만남'과 '행복한 전화' 두 편을 연이어 광고함으로써 광고 인지도를 높였다.

[comment]
신한생명 보장도 투자도 확실한거죠?
네~
신한생명 네트워크로 행복의 스케일이 커집니다.
이것이 신한생명 효과
Together, Happy Life 신한생명
행복에 행복을 더합니다 편
행복에 행복을 더 합니다.'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이 CF는, 숲 속 길을 정답게 함께 산책하는 노부부를 마주친 젊은 부부가 자신들 또한 아름답게 여생을 맞이하며, 행복을 키워가길 희망한다는 메시지로 구성되어 있다.
생명보험의 가치와 고객이 행복을 키워가는 보험사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하여 제작되었으며, 시청자들이 행복감을 잔잔히 느낄 수 있도록 표현하였다.

[comment]
와 예쁘다~같이가
보기좋다.
우리도 저렇게 살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행복을 행복을 더합니다.
신한생명

동영상을 보기 위해서는 Windows Media Player가 필요합니다.


퀵메뉴, 자주 가는 메뉴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퀵메뉴 설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