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 개요
  • 신한생명소식
  • 일반현황
    • 미션/비전
    • 신한 Way
    • 연혁
  • CEO
    • CEO
  • 윤리경영
    • 윤리강령
    • 임직원행동기준
    • 설계사행동기준
    • 협력회사행동규범
    • 신문고제도
  • 친환경경영
  • 홍보관
    • 광고자료
    • 브랜드
    • 보험설계사명함가이드
  • 채용
    • 채용안내
    • 인재상
    • 인재육성체계
    • 인사제도
    • 복리후생
    • 임직원채용공고
  • 채용
    • SOHO사업자안내
    • SOHO지점안내
  • 명예의전당
  • Tops Club
바로가기 배너모임(자세한내용은 하단링크 참조) 거래서비스 FAQ 고객의소리 지점안내
드림콜센터(보험/대출/퇴직연금 관련 문의) 1588-5580. 문의시간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드림콜센터 ARS안내

home 회사소개 윤리경영 신문고제도

신문고제도소개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립니다.
신한생명은 깨끗하고 투명한 윤리경영을 추구합니다.
  • 신한생명은 깨끗하고 투명은 윤리경영을 추구합니다.
  • 이 화면에서 신한생명 윤리준법 담당부서로 직접 신고할 수 있습니다.
  • 신문고제도는 누구든지 이용가능합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는 깨끗하고 투명한 신한생명 윤리경영의 밑거름이 됩니다.
  • 신한생명은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참여 부탁드립니다.
입력권장사항
  • 뇌물 수수, 횡령, 배임 등 부정·비리 행위
  • 성희롱, 인권침해, 언어폭력 등 비윤리적 행위
  • 윤리강령 및 임직원 행동기준 위반 행위
  • 기타 관련 법규 및 사규 위반 행위
입력금지사항
  • 특정인에 대한 근거 없는 비방이나 인신공격
  • 사실확인이 불가능한 루머나 허위의 사실
  • 계약 및 보험금 지급처리 관련 일반 민원성 내용
  • 단순 문의성 내용
신고방법
  • 홈페이지 신고하기  신고하기
  • 우편 : 04542 서울시 중구 삼일대로 358 신한L타워 6층 신한생명 준법지원팀
  • 대표전화 : 02-3455-4111
  • 이메일 : sinmungo_life@shinhan.com
유의사항
- 계약 및 보험금 지급처리 관련 일반 민원성 내용 및 단순 문의성 내용드림콜센터(1588-5580) 또는 헬프데스크>고객의소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 민원성 내용이나 단순 문의성 내용 입력시 처리가 지연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입력금지사항을 입력하는 경우 관리자에 의해 사전 통보없이 바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퀵메뉴, 자주 가는 메뉴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퀵메뉴 설정하기